• 업종에 따라 전문 마케터에 의해 100% 기획 및 제작도 가능하지만, 최대의 효율을 위해 제작에 앞서 브랜드&상품에 대해 가장 잘 아는 광고주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·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    단, 병·의원 업종은 의료심의가 필수이기에 때에 따라 광고주 측으로부터 심의를 받은 원본에 대해 바레이션 작업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• 배너 위치는 언론사 및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지정된 자리에 노출됩니다. 하지만 플랫폼마다 위치가 모두 다른 것은 아닙니다. 하나의 위치라도 노출 제휴매체가 중복될 시, 모비온,TG, 구글 등 다양한 매체 플랫폼에서 운영되는 배너가 롤링되면서 노출됩니다. 단, 매체 플랫폼별로 제휴된 매체가 상이할 시 제휴된 플랫폼만 배너 노출이 되기 때문에 업종별/타겟팅 별로 효율적인 플랫폼만을 선택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예산이 많지 않아도 배너광고 집행에 문제는 없습니다. 배너광고 상품마다 소진되는 방식 (CPC, CPM, CPA 등)의 차이도 있고, 배너광고 집행 시 설정하는 타겟팅에 따라서도 광고비 예산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소액이라도 광고 집행에 어려움은 없습니다. 한걸음컴퍼니 전문 마케터가 업종별/타겟팅 별로 효율적인 배너광고 전략에 맞게끔 예산 분배와 광고 집행을 하고 있습니다.